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2023 한국시리즈 방문 후기 KT위즈파크 중앙스카이존 417블럭 9열 103

by 준오네 2023. 12. 20.
반응형

조금 늦었지만 포스팅을 남기고 싶어서 작성해봅니다.

KT와 LG의 한국시리즈가 열렸었죠 ㅎㅎ 

저는 SSG 팬이지만 플레이오프 5차전이 열리지 않아서 어렵게 구한 가을야구 티켓이 사라졌습니다 ㅠㅠ

한국시리즈가 너무 가고싶어서 힘들게 구해서 방문했습니다.

 

 

 

제가 앉았던 자리는 중앙 스카이존 417블럭 이였구요. 시야방해석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잘보였습니다.

 

중앙스카이존 시야입니다. 시야 좋죠?? ㅎㅎ

KT WIZ 홈구장이였지만 LG 팬들이 더많았던것같습니다. (거리에 유광잠바로 점령)

 

 

개인적으로 3차전 집관했을때 치고받고 재밌었는데 결과가 생각보다 빨리 나온것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